MY MENU

서바이벌

코스별 요금안내

코스 선택 게임수 탄알수 정상가 할인가
오토세미건(반자동건) 3게임 + 서비스게임 120발 33,000 원(VAT별도) 50인 이상 단체는 별도 문의

보유장비

  • 세미 오토건

    최대사거리 225m, 사용탄알 17m/m, 사용탄창 60발들
    L85-AL : 전동식으로 사용탄알은 6mm, BB탄, PB탄사

  • 가슴보호대

    몸에 탄알이 맞을 경우를 대비한 보호장비로 개인 복장을 보호하고 서로 다른 팀 식별이 용이하기 위해 사용한다.

  • 페이스가드형 고글

    얼굴 부위 보호 및 머리와 목 부위의 충격을 완화시킨다.

  • 페인트 볼

    수성 물감이 연질 캡슐로 쌓여있는 형태이며 수성인 이 물감 탄알은 터지면 순간 채색되었다가 일정 시간이 지나면 저절로 녹아 없어지는 자연분해의 성질이 있어 환경오염의 문제를 말끔히 해소하며 식용 색소를 사용, 인체에 무해한 것도 특징.
    색상 : BLACK, SILVER
    길이/무게 : 45.72cm/0.9kg(co2제외)

게임방법

전멸전

가장 기본이 되는 게입입니다.
이겜은 상대편을 모두 전사시키면 승리하게 됩니다.
실제로 일본이나 대만보다 서바이벌게임이 덜 성숙된 우리 나라에서는 아직도 대부분의 게임이 이런 형식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깃발전

전멸전에서 좀 발전하여 일정한 스토리 있는 게임입니다.
상대방의 기지에 쳐들어가서 깃발을 먼저 빼앗아오면 이기게 됩니다.
내용이 무척 단순해 보이지만 승리를 위해서는 상당히 머리를 써야 하며 전멸전과는 비교가 안됩니다. 하지만 의외로 이것을 하는 팀이 별로 없습니다. 그냥 숨어서 총만 쓰는 전멸전에 익숙해진 사람들에게는 지루하기 때문이죠. 하지만 실제로 해보면 의외로 재미있습니다.

고지 점령전

몇 명의 병사가 연발로 총을 쏘아대며 지키는 고지를 다수의 사람들이 공격하여 점령하는 게임입니다.
공격하는 쪽은 인원수가 많은 대신 단발로만 사격을 합니다. 여기저기서 포위 공격하면 수비조가 너무 불리하므로 일정 공간만을 정해놓고 그 안에서만 하는 것이 좋습니다.

요인경호

많은 경호원들이 특정한 인물을 보호하면서 전진해갈 때 두세 명의 저격조가 그 인물을 습격하는 게임입니다.
이 게임에 주의할 것은 자칫하면 토끼몰이로 변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수가 많은 경호원들이 요인을 저 멀리에 숨겨놓고 그냥 습격하는 사람들만 잡으러 다닌다면 게임이 되지를 않겠죠. 이런 행동을 해서는 안됩니다.

좀비

상대방을 맞추면 그를 우리편으로 끌어들이는 게임입니다.
마치 오델로 같죠. 최종적으로는 한 명만 남아 총공격을 받게 됩니다.